누구나가 꿈꾸는 것 중의 하나가 잠옷이나 반바지 차림으로 컴퓨터 모니터 앞에서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수익이 올라가는 것을 보는 장면입니다. 누구나가 꿈꾸는 것 중의 하나가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밤새 물고기를 잡는 통발처럼 자신이 잠든 사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리는 것입니다.

인터넷에는 수많은 수익모델이 있고 그것만큼 많은 숫자의 '자칭' 인터넷 마케팅 Guru(스승)들이 자신의 돈 버는 방법이 최고라면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정작 그렇게 많은 수익모델 중에서 실제 돈을 벌었다는 사람들은 '자칭' 인터넷 마케팅 구루들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옛날 골드러쉬 시절에 실제 돈을 번 사람은 청바지를 팔았던 사람과 곡괭이를 팔았던 사람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말이죠.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 스스로가 예리한 통찰력으로 사기꾼과 제대로 된 스승(혹은 수익모델)을 구별할 수 있다고 생각할겁니다. 그러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녀보고 '내가 분석한 바로는 이 수익모델이 가장 좋다'라고 결론짓고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적용을 합니다. 하지만 결론은?? 단 한 번의 클릭도 없는 경우가 허다할겁니다.

왜 저사람은 되는데 나는 안될까?
왜 나의 방법은 이토록 수익이 저조할까?
왜? 왜? 왜??
분석해보면 너무나도 단순한 결론이 나옵니다. 저와, 여러분은 너무나도 쉽게 돈을 벌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잠옷 차림에 여유있게 커피 한 잔 즐기며 모니터에서 어제 밤의 수익 현황을 보는 것...  이런 여유있는 상황을 즐기는 몇몇의 사람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행하고 다양한 방법들을 실험하고 밤새 고민하는 과정을 겪은 후에 자신의 삶의 자유를 쟁취한 것이지 그저 입 벌리고 멍하니 감 떨어지길 기다렸던 사람은 아니라는 겁니다.

그렇다면 재택 근무로 수익을 올리기가 왜 이토록 힘들까요?

  1. 블로그 수익,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자칭'스승이라는 이들의 99%가 사기꾼입니다. 그리고 그 사기는 놀랍도록 효과적이어서 수많은 이들은 지금도 그 사기꾼들에게 돈을 갖다줍니다.
  2. 집에서 일한다는 것은 놀랍도록 혹독한 규율과 훈련을 필요로 합니다.
  3. 아무 것도 모르는 밑바닥부터 시작한다는 것은 오랜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4. 당신의 비지니스를 운영한다는 것은 대단한 인내가 있어야 합니다.
  5. 1년 혹은 그 이상 돈 한 푼 벌지 못하면서도 계속 일을 해야합니다.
  6. 배우자, 아이 등의 가족으로부터의 지속적인 방해(산만하게끔하는)가 있습니다.


수많은 인내와 훈련, 장애물을 돌파하고 나서도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결과는 월 몇 십달러의 돈 밖에 되지 않을겁니다. 혹 운 좋은 이들은 몇 십, 몇 백만원의 돈을 벌 수도 있겠지만 그런 경우는 거의 드물고 대부분은 한 달에 겨우 커피 한 잔 값을 벌 수 있을 뿐입니다. 어떠세요? 아직도 집에서 인터넷으로 돈을 벌기를 원하나요?


재준씨의 허탈하게 짧은 블로깅 팁 ebook은 지금도 계속 배포 중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사이드바에 있는 이메일 등록란에 성함과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주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