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메시지의 관리 - 랭키닷컴 송정훈 컨설팅사업부장 ( ZDNet Korea )
예전에 한겨레에서 올라온 기사중에 제법 많은 반향을 일으켰던 '블로그는 어떻게 식당을 파괴하는가'라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그 기사는 '파워블로그들은 자신의 재미를 위해, 아주 주관적인 관점에서 글을 씀에도 그 파급력은 대단하여 자칫 식당의 매출을 좌지우지하는 경우가 많다'는 내용이었습니다.
ZDNet Korea 웹사이트에 기업에서 생각해 볼 안티메시지, 즉 악성댓글에 대한 관리 방법에 대한 기사가 올라와 있습니다. 생각하기에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의 블로그에서도 똑같이 적용될 부분이 많이 있다고 봅니다. 필독!
예전에 한겨레에서 올라온 기사중에 제법 많은 반향을 일으켰던 '블로그는 어떻게 식당을 파괴하는가'라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그 기사는 '파워블로그들은 자신의 재미를 위해, 아주 주관적인 관점에서 글을 씀에도 그 파급력은 대단하여 자칫 식당의 매출을 좌지우지하는 경우가 많다'는 내용이었습니다.
ZDNet Korea 웹사이트에 기업에서 생각해 볼 안티메시지, 즉 악성댓글에 대한 관리 방법에 대한 기사가 올라와 있습니다. 생각하기에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의 블로그에서도 똑같이 적용될 부분이 많이 있다고 봅니다. 필독!
'예전 글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oblogger.net & Shoemoney.com, 두 파워블로거의 블로깅 모습 (2) | 2007.10.03 |
---|---|
마우스의 진화 (0) | 2007.09.06 |
'구글' 너 마저..(Et tu, Google!)_네이버 닮아가는 구글 (0) | 2007.09.04 |
최신 넷심 트렌드, 다음에서 검색하자 (0) | 2007.09.04 |
블로그 컨텐츠 양보다는 질 - 전자신문 (5) | 2007.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