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컨텐츠 양보다는 질' - 전자 신문 김민수, 최순욱 기자
블로그가 시장성이 있다는 것은 진작에 다들 알고 있었던 것이고...이제는 국내 기업에서도 본격적인 파워블로거들에 대한 헤드헌팅도 슬슬 시작한 모양입니다. 야후코리아가 그 대표적이군요. 뭐...No Power 블로거인 저로선 국내 시장 변화가 강 건너 불구경일 수 밖에 없고....
기사에도 나와있지만 문제는 지나치게 비지니스 측면이 강조되면 블로그가 처음 등장할 때 가지고 있던 아마추어리즘(그러나 프로페셔널보다 더 전문적인)이 조금씩 희석되지 않을까 우려도 되는군요. 곧....블로거들 사이에서도 빈익빈 부익부 현상 생기겠습니다.
블로그가 시장성이 있다는 것은 진작에 다들 알고 있었던 것이고...이제는 국내 기업에서도 본격적인 파워블로거들에 대한 헤드헌팅도 슬슬 시작한 모양입니다. 야후코리아가 그 대표적이군요. 뭐...No Power 블로거인 저로선 국내 시장 변화가 강 건너 불구경일 수 밖에 없고....
기사에도 나와있지만 문제는 지나치게 비지니스 측면이 강조되면 블로그가 처음 등장할 때 가지고 있던 아마추어리즘(그러나 프로페셔널보다 더 전문적인)이 조금씩 희석되지 않을까 우려도 되는군요. 곧....블로거들 사이에서도 빈익빈 부익부 현상 생기겠습니다.
'예전 글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너 마저..(Et tu, Google!)_네이버 닮아가는 구글 (0) | 2007.09.04 |
---|---|
최신 넷심 트렌드, 다음에서 검색하자 (0) | 2007.09.04 |
야후가 다른 포털형 블로그에 대한 검색도 개방했군요. (0) | 2007.08.30 |
블로그 예절 캠페인 (1) | 2007.08.29 |
블로그 얼마나 자주 보나요? 한국인은 주 1회 라네요 (3) | 2007.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