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애드센스에 이어 애드클릭스라는 블로그 수익모델이 나온지도 벌써 꽤나 시간이 흘렀습니다. 다만 구글의 애드센스의 수익률을 올리기 위한 여러가지 최적화 방안이 나왔고, 지금 현재도 꾸준히 연구되고 있는 것에 비해 다음의 애드클릭스는 최적화 방안이 너무 미흡하군요.
하기야 애드센스의 최적화 방안을 그대로 따라할 수도 있고 - 어차피 둘 다 광고클릭률을 올리는 방안이니깐 - 또한 광고의 배치 라든지 검색 엔진 최적화(SEO)등의 공식도 그대로 적용할 수 가 있습니다. 그래도 애드클릭스만의 특화된 최적화 방안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연구를 해봅시다.
1. 에디터링크는 태그와 같이 배치, 태그와 같은 색의 글자체를 쓰자.
대체로 블로그들의 대부분이 글의 아래쪽에 태그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태그와 에디터링크가 자연스레 연결되게끔 배치를 해 둡시다.
2. 본문 아래와 위쪽에 동시에 배치를 하자.
본문을 읽기전에 광고를 노출시킨 본문은, 독자가 본문을 다 읽고 난 다음에 비슷한
내용의 광고를 한번 더 노출시킴으로 광고의 클릭률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3. 태그를 적절히 활용하자.
애드클릭스는 주로 제목과 태그를 가장 먼저 매칭해야할 대상으로 삼습니다.
제목이야 워낙에 다들 검색 엔진에 스크롤링되기 위한 적절한 방법을 아실테고
이제는 태그를 적절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4. 본문 내용이 많은 경우는 하단 배치를 노려라.
이 룰이야 워낙에 유명한 룰이니깐 설명은 생략합니다.
음...또 그 밖에 어떤 방법이 애드클릭스만을 위한 최적화 방법이 될까요?
여러분이 가지고 계시는 방법을 같이 나누어 봅시다. ^^
하기야 애드센스의 최적화 방안을 그대로 따라할 수도 있고 - 어차피 둘 다 광고클릭률을 올리는 방안이니깐 - 또한 광고의 배치 라든지 검색 엔진 최적화(SEO)등의 공식도 그대로 적용할 수 가 있습니다. 그래도 애드클릭스만의 특화된 최적화 방안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연구를 해봅시다.
1. 에디터링크는 태그와 같이 배치, 태그와 같은 색의 글자체를 쓰자.
대체로 블로그들의 대부분이 글의 아래쪽에 태그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태그와 에디터링크가 자연스레 연결되게끔 배치를 해 둡시다.
2. 본문 아래와 위쪽에 동시에 배치를 하자.
본문을 읽기전에 광고를 노출시킨 본문은, 독자가 본문을 다 읽고 난 다음에 비슷한
내용의 광고를 한번 더 노출시킴으로 광고의 클릭률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3. 태그를 적절히 활용하자.
애드클릭스는 주로 제목과 태그를 가장 먼저 매칭해야할 대상으로 삼습니다.
제목이야 워낙에 다들 검색 엔진에 스크롤링되기 위한 적절한 방법을 아실테고
이제는 태그를 적절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4. 본문 내용이 많은 경우는 하단 배치를 노려라.
이 룰이야 워낙에 유명한 룰이니깐 설명은 생략합니다.
음...또 그 밖에 어떤 방법이 애드클릭스만을 위한 최적화 방법이 될까요?
여러분이 가지고 계시는 방법을 같이 나누어 봅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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