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일이면 일, 개인 사정이면 개인 사정, 블로그면 블로그...뭣하나 가볍게 넘어가질 않습니다. 원래 성격이 상당히 느리고 둔하고 대책없이 낙천 긍정적인 터라 스트레스 내성도 무지하게 강합니다. 예전 병원에서 테스트한 적이 있는데 돌부처 수준이더군요. -_-;; 그리고 생각이 많은 편이지만 금방 정리하고(라고 쓰고 '잊어버리고'라고 읽습니다) 툴툴 일어서는 편이었는데 최근에는 머리 속이 마치 잘 버무려진 스파게티처럼 꼬일대로 꼬여 엉망입니다.

친구와 이야기 중에 '남자들은 돈을 버는데 온 신경을 집중하고 여자들은 돈을 쓰는데 온 정신을 집중한다'라고 이야기했더니 '바로 그거다!라고 감탄을 하더군요. 'and...World go around' 그 친구의 허탈한 웃음과 함께 나온 말입니다. 역시 남자는 일을 하고 돈을 벌어야되나 봅니다. 괜히 하와가 주는 사과 한 입 베어먹다가 목에 걸려 넘기지도 못하고 신에게 '넌 이제부터 죽자고 고생해야 니 가족을 먹여 살릴거야'라는 운명을 부여받은 아담..KIN !! 사과 처먹기라도 했으면 욕이라도 덜하지..갈비뼈 하나 뺏겨, 사과 목에 걸려, 죽자고 고생해야돼...아담 쟤 뭡니까?!

각설하고...예전에 블로그의 주제에 관한 아이디어를 몇 가지 낸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주제의 다각화를 생각해본 것이라면 이번엔 수익을 올릴만한 블로그의 형태를 잠시(0.02초) 생각해 봤습니다. 기존에 있는 형태도 있습니다.

1. 포럼 형태
현재 메타 블로그 사이트는 각각의 블로그 글을 통한 대화의 형태가 보입니다만...그냥 블로그 자체를 포럼 형태로 운영하는 것은 어떨까요? 안될려나요? ㅋㅋ 블로깅 전반에 걸친 토론을 나누는 장소로 발전시킨다면 어떨려나 생각해봤습니다.

2. 블로거 구인구직 사이트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3. 특정 주제 RSS 공유
이것은 구글리더기의 공유 기능에서 이런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본 것입니다. 다양한 블로그가 있지만 특정 주제의 블로그들의 RSS만 노출해주는 것이죠. 예를 들면 애드센스에 관한 블로그들의 RSS 노출을 하는 식의..

4. 구글 맞춤 검색 서비스
이것은 제 다른 글에도 소개해 드린바 있습니다. 봉이 김선달식 수익 올리기 ^^

5. 어라? 갑자기 생각이 안납니다.
역시 이래서 메모의 중요성을 몸소 본보기가 되어 보여드렸습니다.(먼산)

뭐..역시나 날로 먹으니 내용도 없고, 주제도 없고...중구난방 아무 생각도 없고...일종의 낙서라고 봐주세요.
가끔 이런 글을 쓰면 생각의 템포 조절이............................될 것 같냐!!
floating

부유하는..........독자 서비스 -_- V


그냥 생각의 부유입니다. 어라부유하는 생각? 부유한 생각??응??응??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