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Ver 1.0.01

공지사항2020. 5. 23. 18:10

j4blog 공지입니다. (2020년 5월 23일 이후)

1. 블로그 main theme은..

2007년 처음 이 블로그를 만들 때부터 일관된 주제는 '블로그 글쓰기'입니다.

개인적인 잡담은 조금 줄이고 주제에 맞는 글들을 더 많이 쓰려고 합니다. 해외의 전문적인 블로그처럼 철저히 비지니스적인 블로그는 아니라 개인 블로그이기에 여전히 다양한 관심꺼리에 주절댈겁니다.

 

2. 블로그 skin은..

그냥 기분 꼴리는대로 이런저런 시도를 해봅니다. 단지 가장 우선 고려하는 것은 가독성입니다. 혹시라도 글을 읽기에 불편하시다면 글 좀 남겨주세요. 

3. 블로그 Monetize는..

조금 더 진지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뭐 이런저런 시도도 해볼 것이고 그러나 리뷰글이나 스폰스를 받는 글은 앞으로도 없을겁니다. 왠지 그것은 주제랑은 상관없는 것이라서.

4. 블로그 방명록 comments는..

방명록에 일반적으로 남기시는 인사글에 대해서는 답글 남기지 않겠습니다. 물론 하나 하나 다 정성스럽게 남기신 글이기에 빠뜨리지 않고 확인할 것입니다. 시간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함이라서 건방지다 생각지 마시고 부디 이해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5. 블로그 comments는..

이젠 호주도 예전같은 인터넷 종량제 따위는 아니라서 온라인 환경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모든 댓글에 답은 못하고 단지 꼭 답글이 필요하다는 댓글에만 글을 남기겠습니다. 죄송.

6. 블로그 consulting은..

아무도 신청하지 않으시는 것 같아서 뭐 없앨까 생각도 했지만 그래도 혹시라도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을 주시면 시간을 내서 허접한 조언이지만 반드시 컨설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신청 안 할거라는거. ㅎㅎ 

 

아무튼 드디어 Version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감사드리겠습니다.

 

아래는 관심없으시겠지만...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중 일부입니다. 일부;;;
j4blog - blogging Tip과 블로그 글쓰기에 관한 이야기를 주제로 합니다.
j4design - blog design과 광고 관련 이야기를 주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