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빨고 쓴 글입니다.

 

세상은 바야흐로 남녀평등의 세상이라고 하지만 아직도 세상은 결코 남녀 평등한 사회가 아닙니다. 사실 관점을 달리보면 세상에서 남녀가 평등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의 시스템을 유지하고 돌아가고 있다고 봅니다.[각주:1] 하지만 그냥 자기 꼴리는대로 행동하면서 세상을 부정하는 케이스가 둘 있는데, 하나는 반사회적인격장애고 또 하나가 여가부, 즉 여성가족부입니다. 이건 뭐...말 그대로 자신들의 여가 활동을 위한 정부 부서다. 사실 여가부가 해야 할 진짜 일은 병신같은 남녀 평등 이야기라든가, 청소년 유해 저작물, 게임 셧다운 따위의 뻘짓이 아니라 진정 한국에서의 여성 지위향상과 청소년들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는 것이 우선입니다. 특히 이 사람들은 지금 현 시점에 대한민국 사회에서 여성을 위한 제도적 장치가 뭔지를 모른다는 것이 가장 문제입니다.

 

꼬라지는 이래도 뭐 나름대로는 블로깅에 관한 블로그이니깐 블로그 이야기를 한 번 해봅시다. 그리고 오늘의 주제는 남녀불평등. 남녀평등. ㅎㅎㅎ 아 죄송 약 기운 땜에...

 

신은 우리를 똑같이 만들지 않았습니다. 신체 구조도 똑같이 만들지 않았고 역할도 다릅니다. 이것을 억지로 똑같게 만들라고 지랄들을 하는데 이것은 신의 뜻이 아닙니다요. 여자는 출산을 해서 어머니가 되고 남자는 자기 가족을 위해서 뼈빠지게 일하는 것이 순리입니다. 가끔 머리에 똥만 들어있는 어린 것들이 '사자는 암컷이 사냥하는데요' 따위의 소리를 하는데 숫컷은 치열한 대가리 싸움에서 이겨야하고 지면 그대로 바이바이입니다. 그리고 이겼다손쳐도 적으로부터 자기 가족을 지키기 위해 항상 강해야합니다. 하이에나 한 방에 골로 보내는 동영상도 있으니깐 참조. 그리고 저는 여자들처럼 돈 많은 여자 만나 노는 게 좋아요 그런 사람들은 옆구리에서 애 하나씩 출산하시등가.

 

블로그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분은 '어떤 요리 관련 파워블로거는 돈을 열라 번다면서요? 저도 요리 해볼래요'라며 굵은 손가락으로 양파 썰다가 손가락도 같이 썰어가며 애쓰는 남자 블로거....는 돈을 벌까요? 제발...감성 자체가 다릅니다. 감성이. 괜히 여자블로거들의 곱디 고운 주제에 꼽사리껴서 얼굴 먹칠하지말고 본인이 잘 하는 것 하세요.

여기서 그럼 요리 블로그는 여자분들만 하냐? 그런 것은 또 아닙니다. 이게 뭔 Dog소리냐?면 같은 요리 블로그라도 남자 블로거의 감성과 여자 블로거의 감성은 다르다는 겁니다. 그 특성을 알아야 내 블로그가 맛이 있는 블로그가 된다는 겁니다.

 

1. 조냉 꾸지리한 남자.

2. 조냉 꾸지리하게 혼자 사는 남자.

2. 조냉 꾸지리하게 혼자 사는 남자의 요리 이야기.

재미있을까요? 뭐 병맛이 좋아서 보는 이들도 있겠지만...저는 안 갑니다. 또 다른 예로.

 

열라 이쁜데 반지하에서 만듦열라 이쁜데 반지하에서 만듦

1. 조냉 꾸지리한 남자.

2. 조냉 꾸지리하게 혼자 사는 남자.

3. 조냉 꾸지리하게 반지하에서 혼자 사는 남자.

4. 조냉 꾸지리하게 반지하에서 혼자 살지만 겁나 이쁜 양과자 만드는 남자의 요리 이야기

흠...나름대로 괜춘한 주제인 것 같습니다.

 

위에서 이런저런 잡소리를 떠들어봐야 결국 답은 '병맛진국인 나를 포장하는 방법'입니다. 제 블로그의 모토는 아는 분은 아는 날라리 블로거의 날라리 블로깅 이야기입니다. 결국 저는 블로그스피어[각주:2]에서는 날라리라는 캐릭터로 포장을 해둔겁니다. 사실 리얼인생도 그럴지도. 비록 질소반 공기반에 감자칩을 덤으로 주는 포장일지라도 얼마나 이뿌게 포장하는가에 따라 당신의 블로그는 달라집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라는 것이죠. 괜히 어떤 블로거가 돈 번다니깐 성전환까지 해가며 용쓰지 말라는 이야기입니다.

 

1. 글쓰다보니 뭔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

2. 그냥 발행. 무책임해도 난 나야. (이러니 욕을 얻어먹습니다. 나이값을 못한다구요. 나이는 숫자일뿐! 췌키다웃!)

3. 약 빨았다니깐 안 믿네.

4. 한국 신문 기사 하나 읽다가 울었습니다. 진짜로.... 젊은 친구들이 너무 불쌍해서. 그런 친구들에게 도움을 하나도 못줘서. 이기적이게도 외국에 살고 있어서.

  1. 당연히 현재 사회 시스템이 옳고 그른 것에 관한 판단은 유보하고서라도 [본문으로]
  2. 헉!!! 이 얼마나 오랜만에 쓰는 단어인가!!! [본문으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마음에 드시지 않았더라도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재준씨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