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의 형태는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와 개인적인 이야기의 발행을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로 나뉠수 있습니다.(약간은 억지스럽지만요) 어찌보면 블로그의 초기 형태는 웹에 쓰는 일기 형식의 글로 시작이 되었는데 점차 발전하면서 지금은 다양한 정보를 블로거가 창조해내고 또 그것을 소개하는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정보전달 블로그의 가장 중요한 점은 얼마나 다른 블로그와 틀린가?입니다. 모든 블로그 컨설턴트가 말하지만 그 'Unique'함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 가장 필요한 것이고 또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포털블로그를 비롯한 수많은 독립형 블로그가 이미 활동하고 있는 상황이고 기하급수적인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는 지금, 자신만의 그 독특함을 가지고 시작하기란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여러분 혹시 쇼핑몰 만들고 싶지않으세요? 한국에 수많은 쇼핑몰이 난무하고 있는 지금 어떤 쇼핑몰을 만들어야 가장 성공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까요? 쇼핑몰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mepay님의 쇼핑몰 컨설팅 블로그 mepay's blog 입니다.
인터넷 쇼핑몰 나만의 색깔을 입혀라
web 2.0 쇼핑몰 상품이 움직인다. cicatriz.se
솔직히 맛있더라.. 수제 돈까스 쇼핑몰 "엄마까스"
mepay님의 모든 글들이 다 뛰어나지만 제가 특히 재미있게 읽었던 글입니다. 물론 이 글 외에도 수많은 쇼핑몰에 대한 깊이 있는 컨설팅 아이디어가 숨어있는 글이 많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핑몰에 관심있으시면 꼭! 반드시! MUssssssT!! mepay님의 블로그에 들러보세요.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