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위젯벅스를 떼어내시기 바랍니다.

위젯벅스는 앞으로 북미지역을 제외한 트래픽에는 더 이상의 광고수익을 지불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프로블로거는 2007년 11월 15일 위젯벅스의 CEO인 맷 휴렛과의 인터뷰 글을 올린 내용 중에 더 이상 위젯 벅스는 북미지역을 제외한 트래픽에는 수익을 지불하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더 큰 문제는 위젯벅스는 본질적으로 영어로 된 블로그에만 코드를 삽입할 수 있다는 조항을 약관에 슬그머니 집어넣었습니다.

위젯벅스는 북미지역 이외에서도 수많은 트래픽이 생깁니다. 특히 호주 같은 경우는 e-bay, Amazon 등의 이용비율이 꽤 높은 편입니다. Darren(프로블로거)의 글에 의하면 위젯벅스의 70~80%의 트래픽은 호주에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Darren 역시 이번 위젯벅스의 결정은 sucks라고 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에서 제가 거의 최초로 위젯벅스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습니다. 초기 회원 가입시 $25의 가입 축하금 지급, 애드센스와 비슷한 사이즈의 광고 서비스, 추천회원 가입제를 통한 보너스 수익 등 그 다양한 장점으로 인해 많은 블로거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저로 인해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도 많았습니다만..이런 불공정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저로 인해 위젯벅스 회원을 가입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 당장 위젯벅스를 떼어내십시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