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뜬금없는 소리냐고 그럴 분들이 많으시리라 믿습니다.

최근의 수많은 인터넷 부업이 생겨나고 있는 시점에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를 설치하는 경우와 회원 추천 가입을 통한 - 네트웍 - 마케팅 방법도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예전 미국에서 꽤 성공한 암웨이(Amway)도 미국내에서의 방식과 한국내의 방식은 분명 다릅니다.(이것은 제가 예전 암웨이에서 꽤 고위층 인사에게 직접 들은 말입니다) 그것은 한국이 그만큼 엄격한 잣대를 네트웍 마케팅 사업에 적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네트웍 마케팅 (한국에선 다단계, 피라미드)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비지니스는 국경이 없습니다. 그들은 Net Space에서 마음대로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고 소비자를, 사용자를 현혹합니다. 최근 국내에 몇몇 네트웍 마케팅, 혹은 믿을만한 인터넷 부업으로 소개되고 있는 InboxDollars.com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냐


Inboxdollars.com에서 보여주는 수익 보장 배너는 가입자의 환상을 한껏 부풀게 만듭니다. 말 그대로 앉아서 메일을 읽고 다른 이들에게 회원 가입을 종용하면 얼마못가서 큰 돈을 만질 수 있을 것처럼 보여집니다.

하지만 여기 몇몇 분의 글이 있습니다.

reviewstream.com

mommysavers.com

글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첫 회원 가입시 $5의 돈을 줍니다. 이것은 분명 꽤 큰 돈입니다. 하지만 그 이후의 수익성은 바닥 수준을 오랫동안 꾸준히 유지합니다. 게다가 여러분이 설문조사를 하면서 입력하는 모든 개인적인 정보는 inboxDollars.com의 주요한 자산이 되고 그들은 그것을 다른 마케팅 컨설팅 회사에 팔아치웁니다. 또한 보내는 메일들은 Spyware로 가득찬 쓰레기들입니다.
어떤 아줌마가 쓰신 글 하나만 봐도 이것이 얼마나 정신적, 육체적 에너지 낭비인 것을 보여줍니다.

'처음 시작할 때 $5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2달 뒤 내 수익은 $6.44 가 되었습니다....."

절대 관심 가지지 마시길 바랍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