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받아보는 RSS 중에 글쓰기에 관한 해외의 RSS가 몇 개 있습니다. 뭐...글타꼬 알아듣는 것은 아니고(먼산) 아무튼 조금이나마 제 초박막 글쓰기 실력에 도움이 되고자 읽고 있는 The Writer's Perspective라는 블로그의 주인장되시는 아줌마는 유명작가들과 직접 인터뷰를 하며 그 내용을 동영상으로 웹에 올리고 있습니다. 덧1) 그 중에서 Sandra Brown이라는 미국의 로맨틱, 스릴러 부분의 베스트셀러 작가와 인터뷰한 내용을 올립니다.
"/> " width="400" height="300">

">[Flash]



말미에 Sandra Brown의 시작하는 작가들을 위한 조언이 있습니다만 사실 작가들만을 위한 조언이라기보다는 글쓰기를 즐기는 모든 블로거들에게 유용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한줄 요약 :
'읽고 쓰기를 즐겨라. 글쓰기를 시작하라. 그리고 그것을 끝내라.'

덧1)
얼마전에 페니웨이님의 임원희배우를 인터뷰한 내용을 봤습니다만(부럽!)...블로그가 말로만 '개인 미디어'라고 떠들기보다는 직접 나서서 '미디어'짓을 해야할 때인 것 같습니다.
넌 왜 안 하냐는 질문따윈 생각조차 하지마셈!!!!

덧2)
우리는 항상 뭔가를 시작하기를 좋아하지만 제대로 된 마무리를 못합니다. 그것이 성공한 사람들과 평범한 사람들의 차이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쵸? 맞죠? 공감하죠?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