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초창기에 잠시 사용하다가 사정이 있어 관두고 남들 다 하는 싸이월드는 여기서는 느려터져서 안하다가 티스토리가 있는지도 몰랐던 5,6월 무렵 우연히 제가 들리던 재테크 컨설팅하시는 분의 블로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관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찌어찌 초대권을 신청하고 꽤 기다려서 블로그를 만들고 그 이후에 너무 즐겁게 블로깅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귀한 인연들도 많이 맺었습니다.

아무튼 저에게 초대장이 온 것을 까맣게 모르고 지내다가 실수클릭(웃! 애드센스??)으로 초대하기 메뉴를 클릭했더니 저에게 초대장이 와있더군요. 필요하다고 그러는(-_-) 주변 사람들 몇 분에게 보내고 지금 20장 남아있습니다.

나름대로는 처음 배포하는 것이기 때문에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1.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 메일주소를 남겨야하기 때문에 돼지고기 배달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의미없는 메일 주소는 보내지 않습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은 돼지고기 뷔페집 초대장이 아닙니다.
     저 나름대로는 꽤나 티스토리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또 처음에 스팸댓글,
     스팸 트랙백 등을 워낙 많이 받았기 때문에 나름대로는 기준을 정하고 싶습니다.

3. 즐겁게 블로깅 하실 분만 신청하세요.
   - 블로그로 돈을 버는 것 절대 비난하지 않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단지 펌블로그나 스팸블로그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즐겁게 티스토리에서 블로깅 하실 분만 신청하세요.

저도 조건이 까칠하다는 것을 압니다. '초대권 널렸다' '너만 초대권 있냐' 등의 비난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압니다. 하지만 제가 즐겁게 사용하고 있는 티스토리가 다른 포털블로그들 처럼 너저분한 곳이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이해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블로깅 자체를 돈을 벌기 위한 수단이 아닌 즐거운 교류의 새로운 방법으로 생각하시고 시작하실 분께는 영원히 감사하는 마음 가지겠습니다.

그럼 신청 시이이이작~!! (?응??? 응??아무도 안하실라나? -_-a)

-연관글-
블로깅 1년만 하실건가요?
티스토리....튀는 이야기꾼들의 공간

[블로깅 도움말(Consulting)] - 블로그 만들기_이름을 지어봅시다.
[블로깅 도움말(Consulting)] - 내 블로그를 세상에 널리 알립시다. 1
[블로깅 도움말(Consulting)] - 내 블로그를 세상에 널리 알립시다. 2
[블로깅 도움말(Consulting)] - 내 블로그를 세상에 널리 알립시다. 3

웬 연관글이냐!면 말이죠...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립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