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들이 가장 잘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인터넷을 서핑하면서 글을 읽는 능력? 중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능력? 컴퓨터를 잘 다루는 것? 정보 조합 및 기억해내기????

블로거들이 가장 잘 하는 것은 바로 Contents 제작입니다.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만들어 내는 것이 블로거들이 가장 잘 하는 것입니다. 그 뒤에 블로그의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한 방법, 지식 검색 능력, 컴퓨터 하드웨어에 대한 기술적인 능력등등..이 뒤따라 옵니다. 블로거들은 Contents를 만드는 것을 가장 먼저 하고, 또 가장 잘 합니다. 그리고 그 능력은 여러분이 수익을 얻을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Bloggerjobs.biz 에서는 다양한 블로그들의 일거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해외의 팀블로그나 회사등지에서 블로거들의 Review글을 댓가를 지불하며 사들입니다. 그리고 어떤 웹사이트는 Freelance Writer를 모집하는데 $1,500 의 상금을 건 곳도 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는데 아직 그곳으로 가지 않은 분이 계시는군요. Go and Take it !!!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