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자고 쓴 글입니다.
(안웃으면 난감..-_-)

트래픽의 증대를 위해서는 반드시 메타사이트에 등록하라는 황금법칙이 있습니다. 그만큼 메타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이고 또한 그를 통한 유입이 많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하지만 몇몇 분들의 말씀처럼 애드센스의 수익을 위한 메타사이트 등록은 그리 이롭지 못하다는 말도 있습니다. 무슨 이유로 그런 말이 나오는지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저 또한 메타사이트를 이용하는 블로거의 하나이기에 스스로를 분석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명 10초 룰입니다.

1. 인간 서치엔진
   자신이 원하는 정보는 10초 이내에 검색해내는 능력

2. 초고속 스캐너
   어지간한 길이의 글은 10초 이내에 다 읽어버린다.

3. 0%의 미스클릭
   행여나 실수로 내 광고 클릭해 주기를 기대하지마라.
   10초 안에 실수 클릭이 일어날 확율은? 0 %다  

4. 쾌걸 조로 댓글 남기기
   10초 이내 이름, 이메일, URL, 댓글(짧지도 않다)등을 남기고 바람과 함께 사라진다.

5. 인내심
    블로그가 열린다. 스크롤한다. 10초 이내 읽지 못할 분량이면 뒤로 버튼.
    읽을만한 분량이면 두뇌판단과 동시에 업 스크롤...그와 거의 동시에 모든 키워드 검색.
    나머지 짜잘한 내용 정리 7초...모든 것은 10 count 안에 이루어진다.

6. 인터넷 탭의 이동
    인터넷 익스플로러 7.0과 파이어폭스의 기능중 하나인 탭. 기본으로 10개는 열려있다.
    각 탭간의 연계는 유기적이고 필요한 정보 검색, 분석은 10초 이내에 이루어진다.

7. 과거의 망각
    수많은 글들이 올라오는 메타블로그, 10초 뒤면 어떤 글이 올라왔는지 기억에도 없다.


또 다른 항목 추가 될 것 없나요?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