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은 기하급수적인 속도의 증가로 동영상 공유에 대한 증가 또한 급작스레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그 선두에 있는 것이 바로 Youtube라는 '사용자 제작 동영상 공유' 웹사이트 입니다. 또한 그를 이용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모델도 개발되었습니다.
   

바로 'UCC로 돈 벌기'
에서도 소개한 바 있는 metacafe입니다. 이렇게 재차 소개를 시켜드리는 이유는 그만큼 수익성이 높고, 또 확실한 수익을 보장해 주는 수익모델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글에 소개할 인물이 예전의 글에서 주간 수입 2위에 있는 Kipkay라는 ID의 이용자입니다.

그가 업로딩한 동영상 중에서 Laser Flashlight Hack!이라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함으로 그에게 자그마한 수익이라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더군요. 전 마지막에 우어! 소리까지...-_-;)

그 동영상의 Views는 자그마치 800,000이 넘습니다. 이 사이트의 업로더들의 수익 방식이 1,000 views 당 $5.00을 얻는 방식이니깐 Kipkay라는 이용자는 저런 대박 동영상 하나를 업로딩해서 얻은 수익은 자그마치 $4,000이라는 결과가 나옵니다. 물론 그 동영상을 만든 솜씨도 솜씨려니와 아이디어를 이용해서 단 50초짜리 동영상 하나가 $4,000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Metacafe에 동영상 하나 올려보시겠습니까?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