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알고 있읍니다.(움훗~ 이 센스라니..) 이미 늦어버린 것을... 하지만 혹시라도 남아있는 티켓이 있을까싶어 신청해봅니다. 생전 이런 것을 해본 적이 없어서 베타 성인이 되려면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지만 말입니다.

1.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네요.
2007년 7월 31일 개설했으니 1차 관문 통과했습니다.

2. 현재까지 미 발행글을 포함해서 683개이니...
그 중에 발행글이 50개는 충분히 될 것 같습니다.
이로써 2차 관문 통과!

어라?? 자격조건이 2개였군요. -_-;;

일단 제가 사용하는 환경은 겁나게 다양합니다.
Windows XP Professional service pack 3 (영문, 한글) + IE7.0, IE 6.0, Firefox 2.0, Safari 3.1
Kubuntu 8.04 + Firefox 2.0
이지만...티스토리 접속은 주로 XP 환경에 firefox 2.0을 사용합니다. 가끔은 다른 방식으로도 접속합니다.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기능은...음...흠...
예약발행이군요.(사실 이것도 살짝 아쉽)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기능
스킨 편집시 느려터진 로딩 속도 및 기타 등등
(너무 많이 적으면 짤릴까봐 이만 줄입니다 -_-)

베타성인이 되어야하는 이유는...
위 내용에도 나와있지만 제가 사는 행성의 거칠고 다양한 환경은 여러가지 실험을 해 볼 토양이 됩니다.  아마도 베타성에서도 잘 적응하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저런 환경에서 살다보니 반사회적 성향이 발달하여 피아식별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한마디로 아군도 쏘고, 적군도 쏘는 공평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너무 공정하죠. 쌍꺼풀 수술 후 붕대로 눈을 가린 법의 여신입니다.
게다가 사는 곳이 호환, 마마, 전쟁보다 무섭다는 인터넷 종.량.제를 실시하는 세계의 변방, 호주입니다. 따라서 속도, 용량 등등에 극히 민감하여 까칠하기 이를데 없습니다. 개인적인 성향은 먼저 꼽힌 아답터(Early Adoptor)답게 다양한 실험 정신도 지니고 있습니다. 하루에 서로 다른 OS 3개 정도는 설치해버리는 체력도 가지고 있구요.(최근에 살짝 몸살..뻘쭘)

움훗~ 어떤가요? 이만하면 티스토리의 베타 성인? 베지터??가 될 정도의 자격, 환경이지 않나요?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