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나 블로그를 돌아다니다보면 좋은 내용이 있어서 프린트를 해서 보관하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많은 웹사이트나 블로그가 프린트를 하면 사이드바나 프레임등의 디자인 때문에 내가 원하는 내용만 인쇄하기 힘듭니다. 게다가 내용만 인쇄하려고 해도 마우스 오른클릭을 막아둔 블로그가 많아서 워드 프로그램으로 복사해 깔끔하게 인쇄가 불가능합니다. 신문등의 웹사이트는 주변의 잡다한 메뉴들 때문에 깔끔하게 나오질 않고...좋은 컨텐츠를 깔끔하게 인쇄해서 보관하기란 이래저래 불가능해보입니다. 하지만 printwhatyoulike.com에서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드립니다.
일단 j4blog 화면을 테스트 삼아서 보시면...
j4blog

j4blog sample


왼쪽에 보이시는 메뉴를 이용해서 필요없는 이미지나 배경색, 프레임등을 삭제하시고 내가 원하는 부분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저 내가 필요없는 부분을 클릭해서 remove selected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또한 글씨체나 글씨체의 크기를 바꿀 수 있어서 작은 글씨는 더 크게 확대해서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꽤나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printwhatyoulike.com

빨간 라인부분에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www.printwhatyoulike.com에 가셔서 여러분이 원하시는 웹사이트의 주소를 빨간 라인으로 그려진 부분에 입력하고 원하는 인쇄모양을 편집하고 프린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덧1)
항상 이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했습니다만...역시 빠른 행동력이 관건인군요. ;)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