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초지일관이 중요합니다. 언제나 그랬듯 날라리잡담 오늘도 날아갑...?응??

1. 티스토리2008년 우수블로그에 당첨(?)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 덕분입니다.(이 멘트를 꼭 한번 써보고 싶었슴다) 그리고 저처럼 날라리 블로거도 우수블로그에 '삽입'시켜주는 티스토리 운영진의 아스트랄한 정신세계에 무한감사를 보냅니다. 알라뷔 에블원~ 당첨된 다른 분들도 축하를 드립니다. 당첨되지 못한 분들은 2009년이 있사옵니다.

2.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중에서도 4가지 별항목이 있더군요.
그 중에 블로그내의 댓글 수를 기준으로 한 '스타 블로그' 그리고 '최다 댓글 포스트' 2관왕의 영광을 차지하였사옵니다.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입니다.(잇힝~)

3. j4blog 를 요약소개 및 결산을 합니다.
j4blog는 all about blog, blog about all이라는 표어로 시작했다가 분수에 맞지않는다 생각하여 냉큼'날라리 블로깅'으로 바꿔서 운영 중인 '블로깅'관련 블로그입니다. 하지만 foog님처럼 '냉소유머' 관련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다는...(그럴지도..라며 고개를 끄덕이는 분들 얼굴 다 봤심!)
블로거 주인장은 날블로거 '김재준'입니다. 물론 '우리 사이에 통성명은 필요하지 않을텐데...' 굳이 하는 이유는 '그냥'입니다. 그런데 민증 이름은 다릅니다.-,.-(시바밤바 쉑히라고 욕은 하지 마셈.)
j4blog.샨새교.com은 2007년 7월 31일날 맹글어졌슴다. 제법 오래 되었지않나요? 움훗~
그동안 올린 글은 미발행 글까지 포함해서 871개입니다. 글고 댓글은 14,028개, 트랙백은 732개, 방명록은 618개입니다. 지금까징 방문해주신 분은 537,599명이옵니다.(티스토리 기준) 이상 별 내용없는  요약소개 및 결산입니다.

4. 내일 하루만 출근하면 2주 휴가다!!!!

5. 더위에 지쳐 더 이상 잡담은..무리...하악하악~

6. 태어나서 생전 처음으로 적어보는 'j4blog'라는 태그. (어이쿠~ 이런 개뻘쭘이라니)

7. 아..맞어. 항상 이곳에 찾아와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더워서 잠시 정신줄을 놓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