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말 그대로 그저먹기입니다. 그 이유는 내 블로그에 홈런 포스트가 연속으로 올라오면 트래픽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고, 트래픽 = 광고 수익이라는 공식은 철저하게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연속적인 홈런 포스트를 터뜨리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연타석 홈런 포스트를 노려봅시다. 스윙 연습은 충분히 했나요?? 이제부터 본 게임 시작합니다.

1.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를 한시도 놓치지 말자.
검색어 순위가 바뀌는 그 순간. 새로운 글을 내 블로그에 실시간으로 써서 올립시다.
아...그렇다고 그 수많은 검색어의 변화에 수많은 포스팅을 하는 것에 너무 부담 갖지마시길. 두번째 방법이 있습니다. 그저 나는 드넓은 창공에서 호수속의 '검색魚'를 사냥하는 한마리 독수리라 생각하십시오!

2. 스포츠신문, 디시XX이드, 개X문 등등의 찌질한 사이트를 항상 주시하자.

그들이 쓴 글을 'copy n paste'기법으로 내 블로그에 포스팅합시다. 그들이 쓴 글은 독자들의 말초신경을 자극하여 아드레날린 분비를 촉구시키는 글들이 많습니다. 그런 글들은 분명! 많은 트래픽을 불러 일으킵니다. 공격하고 대들어 보세요! 자신의 나이는 철저히 숨기고 나 스스로를 초딩이라 생각하고 글을 올립시다!!

3. 이슈에 대해 집요하게 공격하라.
절대... 절대 논리적, 이성적, 합리적이란 단어와는 가깝게 지낼 필요없습니다. 하나의 이슈에 대해서 공격적인 언어로 집요하게 공격하십시오. 논리적일 필요도 없고 합리적일 이유도 없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트래픽입니다! 잊지마세요. (롱롱타임어고...김 모씨의 '창녀론'이 생각나지 않는가??)

4. 광고를 읽게 만들라.
사실 너무 많은 광고는 본문 자체를 읽기 힘들게 합니다. 그렇다면! 광고를 읽게 만드십시오! 본문을 읽다가 어느새 광고를 읽고 있게끔 만드시길 바랍니다. 자신이 뭘 읽고 있는지, 어디 있는지를 혼미하게 만들어 버리세요! 보험 상품 제휴 광고가 있다면, 글 전체를 제휴 광고로 만들어 버리세요. 노이즈 마케팅이 별겁니까? 미친ㄴ 치맛자락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아무도 설명을 못합니다!

5. 레이아웃 디자인 사절

레이아웃 디자인은 철저하게 가독성을 무시하십시오. 구글 칼라 차트를 잘 이용하면 본문과 같은 칼라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글의 정책에 어긋나지도 않습니다. 구글은 광고옆에 현란한 사진, 동영상등을 넣지말라고 했습니다만, 블로그 본문의 폰트 크기도 마구 바꾸고, 실수클릭을 유도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이들은 본문을 읽으면서 알게 모르게 클릭한다! 내가 나비인지, 나비가 나인지 모르듯 광고가 본문인지, 본문이 광고인지 모르게 뒤죽박죽 섞어버리십시오.

5. 메타 사이트 등록은 필요없다.
올블, 블로그 코리아등등의 메타 사이트에서 들어오는 트래픽. 그리고 Daum View를 통해서 들어오는 트래픽은 광고 클릭율이 떨어진다. 걔들도 다 선수입니다. 예전에 응가방위들은 서로를 알아보고 서로를 기피했습니다. 검색어 순위에서 트래픽을 모으는게 최고입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자신들 오빠의 지금이 궁금합니다, 그녀의 삼촌으로서 껴앉고 싶을 뿐입니다. 원래 코 묻은 돈이 빌딩을 세웁니다!!

이래도 수익이 그다지 오르지 않는다면...마지막 금단의 비법이 남아있다.

6. 모든 남성의 로망은 수영복, 여성의 로망은 꽃미남이다.
살포시 수영복을 곱게 벗은 입은 여성의 사진을 올려두세요. '이건 금방 지울겁니다.' '여기서 따로 다운을 받으세요.zip'등의 문구를 써두는 것을 잊지 마시길. 물론 블로그를 방문하는 여자사람들 대상으로는 그저 마이크들고 춤추기에 능숙한 애들 사진을 몇장 걸어두면 된다. 아니면 연예인들의 망가진 사진도 좋고... 연예인의 뒤를 추적하십시오. 나 스스로 다이애너의 뒤를 쫓는, 패리스 힐튼의 뒤를 쫓는 파파라치가 되었다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후유증)   
본인 스스로가 Dog쪽팔려 블로그를 관두든지, 아니면 서비스 업체에서 블로그를 폐쇄할지도 모릅니다.

덧1)
블로그 예전 글을 읽다가 혼자 킥킥 대기 아까워 좀 편집해서 다시 올립니다. 웃자고 쓴 글입니다. 제발 진심으로 따라하시다가 개쪽 팔지 마시길 바랍니다. 근데 이런 글은 다음view 어느 카테고리로 넣어야 되는겨~? 재미? 경제? IT?? -_-a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