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클릭스 신청하기 에서 일견 무성의해보이는 글을 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이제 다들 애드클릭스로 부터 승인 메일은 받으신줄 알고 설치하기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와 거의 같은 과정을 거치시면 됩니다. 즉, 애드센스처럼 스크립트를 직접 받으신 다음 본인의 블로그에 직접 삽입을 해야만 합니다.

1. 애드클릭스 웹사이트 위쪽을 보시면 '광고 설정' 이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Step1. 광고설정 5 단계에서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로형이냐 세로형이냐 등을 결정하고 광고 단위를 설정하는 단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을 설정하는 곳인데...대부분 투명배경을 선호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정하는 곳인데...조금 더 세분화 되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익형은 다양한 광고의 노출이 많은 편이라는데....디폴터가 수익형 -_-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디터 링크와 공익광고를 설정합니다.

3. 다 끝나셨으면 이 버튼을 꾹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그럼 Step2 부분에 스크립트가 생성됩니다. 이것을 복사해서 내 스킨에 붙이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티스토리 스킨에서 '_article_rep_desc_' 이 부분을 찾아서 본문 위쪽에 삽입하시려면 문구의 위쪽에 붙여넣기를 하시고 본문 아랫쪽에 삽입하시려면 저 문구의 아래쪽에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6. 미리보기 한번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흐음...조금 수정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너무 크게 들어간 듯하네요.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 애드클릭스의 Step2 부분에 보면 '참고사항'에 잘 나와있습니다.

그럼...건투하시길...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