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수많은 애드센서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설치하여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 성공신화를 쫓아 수많은 새로운 애드센서들이 생겨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굳이 국내라고 이야기할 것도 없이 전세계적인 추세라고 봅니다.

해외의 수많은 파워블로거들은 자신들이 어떻게 애드센스로 돈을 벌었고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일주일에 $10에서 $800로) 어떻게 하면 애드센스를 최적화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애드센스 본문 배치와 레이아웃 디자인) 그리고 또 주의할 점은 무엇인지(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최적화 배치시 주의할 점) 등에 대한 수많은 노하우와 글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저도 비교적 짧은 지식이지만 애드센스에 관한 제법 많은 글들을 썼습니다.

하지만 여기....

블로고스피어의 가장 유명한, 가장 영향력있는 블로거라고 불리울만한 Problogger.net의 Darren Rowse는 애드센스를 더 이상 이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이유를 한번 들어봅시다.

아마...John Chow.com처럼 돈을 벌어보자 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수익의 다양성을 추구하라는 의미인듯합니다. 쉽게 설명했으니 대부분 이해가능 하리라 믿습니다.

"Find constantly"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