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공지에도 적었지만 집에 있는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 IE 7.0을 지우고 과거로의 회귀 작업을 했습니다. 다시 IE 6.0을 설치를 하고 제 블로그에 접속을 하고 제 블로그 화면을 보자 어이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전 IE 7.0과 Firefox만을 사용했기에 제 블로그가 IE6.0에서는 이렇게 난리가 난 상태로 보이는 것을 전혀 몰랐었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스킨을 교체하고 애드센스 등의 광고 설정도 새로 바꾸고 제가 사용하고 있던 웹사이트 분석 툴 등의 Code도 새 스킨에 다시 집어넣고 오전을 보냈습니다. 아무튼 다시 IE 6.0으로 확인을 해보니 이제는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블로그가 다른 웹브라우저에서 어떻게 보일지 일일이 다 확인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단 하나의 웹브라우저만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저처럼 2개 정도의 웹브라우저를 쓰는 사람도 있습니다. (더 많은 종류의 웹브라우저는 많이 있습니다만...)
그러다보니 맥이나 리눅스등에서, 혹은 다른 웹브라우저에서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기도하고 확인도 해보고 싶습니다. 물론 방문자를 위해서라도 제대로 보이는 웹사이트라야 하겠죠.

1. 여기에 가셔서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 보십시오.

2. 그리고 각각의 웹브라우저를 선택하고 블로그 주소옆의 Submit를 클릭합니다.
    저는 리눅스는 다 꺼고 IE 5.5, IE 6.0, IE 7.0 Firefox 2.0 등만 확인해봤습니다.

3. 이제 각각의 웹브라우저에서 자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만...충분히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지금 가셔서 여러분의 블로그, 혹은 웹사이트는 다른 브라우저에서 제대로 보이는지 한번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