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입니다만...제가 사용하는 이메일마케팅 툴(AWeber.com)은 오직 영어만 지원하는 까닭에 성함을 한글로 써주신 분은 제가 확인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뭐, 사실 이름이야 중요하지 않고, 중요한 것은 ebook을 다운로드 받기 위한 confirm 메일을 확인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같은 hanmail.net인데 어떤 분은 컨펌메일을 받은 분도 계시고 어떤 분은 아직 못받으신 분도 계시고...하여! 제가 메일 주소를 남겨주신 분에게는 직접 ebook을 보내드리겠습니다.

j4blog의 "허탈하게 짧은 블로깅 팁 ebook" 다운로드를 받으시려면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2011/09/27 - 국내 최초!!! 블로깅 팁 ebook 무료 배포
(혹은 사이드바에 있는 폼에 기냥 성함이랑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덧1)
물론 블로그 사이드바에 있는 폼에 성함(영문)과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컨펌 메일이 가고 곧 ebook download 링크가 열립니다. 컨펌 메일을 받지 못한 분은 직접 ebook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덧2)
뭐 그렇게 좋은 것이라고 이런 수고를...생각하시겠지만 나름대로는 이런저런 수고와 노력을 기울인 책인지라 꼴랑 그것도 책이냐!!라고 비난은 하지말아주세욤.
어차피 귀가 어두워서...못 들어요 

덧3)
다음 ebook은 블로그 일주일만에 완성!!은 아니고 "1시간 만에 블로그 만들기" 뭐 이런걸로 할 예정입니다. -_-V
읽던말던 맘대로 하세요..쿨럭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