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블로그와 애기동자가 무슨 연관이 있냐고 그러시겠지만...전 최근 제 블로그에 지긋지긋하게 달라붙어 있는 애기동자의 존재를 너무 절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가난한 연예인' 이라는 키워드입니다.

이 블로그를 처음 만들면서 한가지 특정한 주제를 가지고 오래 가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자는 생각을 나름대로는 했었습니다. 'all about blog, blog about all' 이라는 모토로 블로그와 블로깅에 관련된 글, 블로그 수익에 관한 글 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뜬금없이 이 블로그에 달라붙은 이 부끄부끄 애기동자(Poor entertainers)는 며칠이 지나도 떨어지지 않는군요. 이게 꽤 불쾌감을 주는 이유가 나름대로 정한 주제와는 전혀~ 상관없다는 것과 그로 인한 유입인원의 증가로 인해 제가 나름대로 신경쓰는 분야인 '페이지 뷰'를 가차없이 뚝뚝 떨어뜨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더더욱 불쾌한 것은 이 애기동자는 돈을 벌어다 준다는 것입니다아~!! 쿨럭 쿨럭!!! 이건 마치 신내림굿을 받은 무속인을 보는 느낌이 듭니다. (그 분들을 비하하는 의미는 아닙니다. 괜히 오해하실라..)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여러분도 모르게 자신의 블로그의 등 뒤에 붙어있는 애기동자의 존재를 느끼게 되실겁니다. 그것이 '트래픽에의 강요'라는 이름인지, '삐리리~ 노출'이라는 이름인지, 혹은 '애드센스 만세'라는 이름인지는 모릅니다. 또한 여러분이 그 애기동자와 동거를 계속하실지 아니면 어깨에서 내려놓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블로그에는 어떤 애기동자가 붙어 있는지, 그리고 그 애기동자가 떼어내야할 존재인지 아니면 동거해도 괜찮은 존재인지를 한번 돌이켜 보자는 의미에서 몇 자 적어봅니다.


'후쉐에~훠이~훠이~ 떠나가라~'


애기동자라는 단어가...애기 + 동자 이군요.
역전앞 애기동자 신작로새길 지나서 돼지족발 사가지고 가네 (이 문장의 틀린 부분은??)

-연관글-
블로그를 위한 SEO. 키워드 선정_SEO for Blog
나를 웃긴 키워드 '가난한..연예인'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 최적화??!!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