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제 애드센스에 무효클릭이 발생한 것 같아 구글 애드센스 팀에 신고 메일을 보냈습니다. 물론 저는 애드센스 팀을 논리적인 오류로 부터의 해방을 위해 절대 저의 Weblog 기록의 출처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최근 귀하의 사이트에 발생한 행위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Google 알고리즘의 독점기술 특성상 Google 모니터링 기술의 작동방식이나 귀하의 계정에서 발생한 행위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을 공개할 수는 없으나 지적해 주신 사항에 유념하여 계속 상황을 모니터링하겠습니다.

이미 아시다시피 Google 고객지원 팀은 광고주의 이익뿐 아니라 귀하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Google 광고에 대한 클릭 및 노출을 신중하게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Google은 자동화된 시스템 및 수작업 검토를 사용하여 모든 광고 클릭을 분석하여 고의적으로 광고주의 비용이나 게시자의 수입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모든 무효 클릭 행위를 찾아냅니다.

향후 무효 클릭이 발생한 기간에 해당되는 귀하의 지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저희는 AdSense 프로그램의 무결성을 보호하고 무효 활동에 대한 크레딧을 광고주들에게 적절히 환급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AdSense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라는군요.

구글은 Big Brother니깐 너의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단지 우린 너의 Loyalty를 확인하기 위해 신고 메일을 받아본다.
너의 Loyalty의 조그마한 보상으로 지불액을 조정해 준다.

는 의미인가요? ^^;;
 
(아아...저의 꾹꾹 눌러져있던 Cynicism이 또 다시고개를 드는군요. 다시 정신차려야 하는데...큰일입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