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영원히 그대를 따라다닌다. 나는 그대를 많이 도와주기도 하지만, 그대에게 무거운 짐이 되기도 한다.
나는 그대를 성공하게도 하지만, 실패의 나락으로 끌어내리기도 한다. 나는 당신 명령대로 한다.
그대가 하는 일의 반을 넘겨다오. 그러면 내가 재빨리, 확실하게 해치워주마.

나를 다루기는 쉽다. 당신은 단호하기만 하면 된다.

일하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달라. 몇 번 관찰한 후 자동으로 처리해줄테니.

나는 위대한 종이기도 하지만, 슬프게도 실패한 사람의 종이기도 하다. 나는 위대한 사람을 위대하게 만들고, 실패한 사람을 실패하게 만든다.

나는 기계가 아니지만, 인간의 지능과 기계의 정확함을 구비하고 일한다.

당신은 나를 이롭게도 굴릴 수 있고, 해롭게도 굴릴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나와는 상관없다.

나는 누구일까?

내 이름은 습관이다.

 

최대의 선물인 시간을 마음껏 이용하라. 그러면 당신이 꿈꾸는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이다.

------------------------------------------------------------------

이것 역시 오래 전에 인터넷상에서 갈무리해 둔 글이라서 원문의 저작자를 알지 못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은 연락주시면 고쳐드리겠습니다.

시간관리를 위한 팁이라는 내용으로 몇개의 포스트를 연속으로 올렸습니다. 제가 워낙에 긴 글들을 스크롤해가면서 읽는 것을 싫어하는 터라 같은 주제의 글을 이렇게 나누어서 올렸습니다. 부디 양해 바랍니다.

'예전 글 > 시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을 깎으면서 살자  (6) 2008.08.13
시간관리를 위한 7가지 방법  (3) 2007.08.16
시간 관리를 위한 팁_Final  (0) 2007.08.14
시간 관리를 위한 팁_Part 6  (0) 2007.08.14
시간 관리를 위한 팁_Part 5  (2) 2007.08.14
시간 관리를 위한 팁_Part 4  (0) 2007.08.14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