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블로그들이 다양한 제품과 미디어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웹사이트는 리뷰만으로 영업을 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얼리아답터류의 사이트) 하지만 그렇게 전문적인 리뷰를 쓰는 것이 아닌 아마추어들도 리뷰 글을 쓰고 그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ReviewMe입니다. 최근 다양한 블로그 비지니스, 온라인 비지니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직접 광고를 설치하는 애드센스 류의 광고형 수익모델이 있고, Agloco같은 피라미드식 회원 가입을 통한 수익 모델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온라인 수익 모델인  ReviewMe는 전혀 새로운 방식을 취합니다. 바로 리뷰 글을 쓰고 그에 대한 댓가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회원 가입을 합니다.
   물론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시 지불받는 방법을 Check 또는Paypal 계정인지를 묻습니다.
   Paypal account가 없다면 지금이라도 만들어 두시면 편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아래쪽에 보시면 수표를 체크하셨으면 이름을 기입하고, PayPal을 체크하셨으면
   PayPal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면 됩니다. 그리고 최소 지불 금액은 $25 부터입니다.
   수표를 체크하였으면 반드시 정확한 영문 이름을 기입하셔야 합니다.

3. 회원 가입이 끝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제가 붉게 표시한 Submit your blog 링크를 클릭해서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제 블로그에 대한 설명입니다. Language 부분에 Korean도 친절하게 있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등록이 끝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검토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AuctionAds 링크를 따라가서 회원가입하면 보너스 $5을 준다는군요.
    제가
블로그를 경매장으로 만들어 돈을 벌자_Auction Ads에서 소개한 바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또다른 수익 방법으로는 ReviewMe 사이트를 홍보를 해서 내 블로그를 통해서
    광고주(Advertiser)가 한 명이 생길때마다 $25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 솜씨가 있으신 분은 다양한 리뷰 글을 적어서 수익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아직 한국어로 얼마나 다양한 리뷰 요청이 생겨날지는 미지수이기에 한국어로만 리뷰를 쓰기에는 무리가 있을듯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지속적으로 이같은 서비스가 활성화된다면 이런 류의 서비스는 계속 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뭐든 초기에 시작해보는 것이 좋겠죠. ^^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