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환경이 바뀌는 것은 정말 순식간입니다. 10 여년 전에 제가 다니던 회사에서 T1급 라인을 사용했었는데 그때 같은 일을 하던 후배 하나가 제 사무실에 놀러와서 인터넷을 하더니 갑자기 이럽니다. "우아! 이 이미지가 열리는구나!!" 외국의 C.G 관련 웹사이트였는데 주로 이미지가 많은 곳이라서 자기 사무실에서는 거의 X박스로만 나왔다더군요.

최근 블로그의 수익모델의 발전을 보면 앞으로 어떤 모델이 또 나오게 될까 궁금하기까지 합니다. 애드센스나 애드클릭스 그리고 애드씨...등등 수많은 블로그 광고 수익모델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올블릿도 그런 광고 수익모델 중의 하나입니다. 올블로그라는 블로그 메타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설치형 광고 모델입니다. 특이한 점은 탭 방식을 이용해서 본문과 관련되는 연관글을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수익에 대한 분석은...글쎄요. 얼마나 더 광고주를 모집하느냐가 가장 큰 관건이겠죠.

1.
회원가입을 합니다. 올블로그 회원은 가입을 따로 안하셔도 됩니다.

2. 각각의 광고 설정 방식이 있습니다. 만들어지는 광고는 미리보기로 보여줍니다.

3. 아래쪽에 보시면 광고 코드가 생성되는 곳이 있습니다.

4. 복사하셔서 자신의 블로그에 설치를 하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