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에서 가장 큰 이슈는 '광우병'입니다. 인간의 욕심이 낳은 공멸적 산물을 결국은 다시 인간이 섭취해야 하는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결국 그나마 광우병의 청정지역이었던 대한민국도 어찌될지 모르는 지경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직까지 논란의 여지가 많은 내용이긴 합니다만.

유전자 조작 식물과 동물, 광우병, 기후변화, 물 부족, 기름값 상승, 하이브리드 자동차, 1회용 제품의 사용 자제 등등 수많은 환경관련 뉴스들이 매일같이 신문과 방송에 보도됩니다. 인간의 환경의 지배를 받는(혹자는 지배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생명이기 때문에 우리와 환경을 별개로 둘 수 없습니다. 비지니스 측면에서 보면 환경관련 산업이 가장 촉망받는 미래의 산업 중 하나인 것을 다들 잘 알고 있습니다.

'환경'을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판매하세요.

주변의 모든 친환경적인 상품들의 판매량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동차 연료효율을 올리는 제품, 태양열로 난방비를 줄이는 제품, 타이머가 달린 전원스위치 등 수많은 환경 관련 제품의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환경 관련 제품은 기하급수적으로 계속 늘어날 것입니다.
환경은 우리의 세대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녀들 세대에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하여 환경은 교육과 경제 전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수익 측면에서도 꽤 좋은 주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환경 관련 컨텐츠는 다양한 분야로의 재생산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블로그 주제를 아직 못정하셨나요? 환경 어떠신가요?
natural

자연의...맛입니다요~


덧1)
좋은 의도로 쓰여진 글이 수익을 낳는다면 딱히 반대할 이유...없겠죠?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