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술이 한잔 들어가면 자주 하는 말로 7 대 1로 붙었다느니 혹은 다리로 귀때기를 때리며 날아 다녔다느니 등의 무협지 같은 무용담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거뜬히 한 두 놈 정도는 골로 보낼 수 있는데 그놈의 합의금이 무서워서...'라고 우스개를 주고 받습니다. 자~ 이제 그런 당신을 위한 자세한 정보를 조사해 보겠습니다요~ 남자들은 피해갈 수 없고 여자분들은 피해갈 수 없지 않습니다. 5살 짜리 이상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당신이 5살이라면 저글링 아니..덤비는 쪽이니깐 반대편에 서셈.

당신은 지금 몇 명의 5살짜리 애들을 상대할 수 있는가? 입니다.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농구장 정도 크기의 막힌 공간입니다. 즉! 튈 데가 없습니다.
2. 무기도 없고 foreign objects(아마 닌자 표창을 이야기하나 봅니다. ㅋㅋ)도 없습니다.
3. 당신이나 애들은 cup을 착용했습니다. (고로 급소차기는 금물 내지는 무효)
4. 애 쉑들은 잔인하고 겁Head 상실된 상태입니다.
5. 애 쉑들이 taste가 가면 out 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이 룰을 적용해서 5살 먹은 좀비..쿨럭..아이들이 덤빌 때 당신은 몇 명이나 그들을 요단강 아니..집으로 보낼 수 있는가를 한번 알아보셈! 전 질문에 답하다가 뒤집어 졌습니다.(Part3. 도덕적 잣대의 질문과 답변 때문입니다)

전 25 대 1의 성적입니다. 여러분은 어떤가요?

25

덧1)
근데 이걸 좋아해야 하는건지 말아야 하는건지...-_-a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