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가장 큰 목적인 어디있나요? 수익을 위해서? 친구들과의 대화를 위해서? 혹은 여러분의 가족 이야기를 다른 분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많은 목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블로깅을 하는 큰 목적 중의 하나는 바로 즐거움입니다. 제 스스로의 즐거움을 위함이죠.

만약 조금이라도 블로깅을 하는데 부담이 되거나 혹은 짜증이 난다면 금방 블로깅이 시들해져버릴겁니다. 그럼 즐겁게 블로그를 운영하는 조건이 뭐가 있을까요? 내 블로그의 글을 다른 분들이 즐겁게 읽는 것, 내가 다른 분의 블로그 글을 즐겁게 읽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블로그 있어요!! 두번째 시간.  지민아빠님의 해처리를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표이미지가 없어셔서 우주전쟁 이미지를 냉큼


최근 가장 열심히 또 즐겁게 보고 있는 글이 바로 지민아빠님의 '외계인과 전쟁을 한다면' 시리즈입니다. 발단부터 시작된 이야기는 우주 전함이야기, 광속엔진 이야기, 무기 체계 이야기 등의 세세하기 분석으로 독자를 즐겁게 합니다. (저 나름대로 SF 매니아)

처음 지민아빠님의 블로그를 알게 된 것은  남겨주신 댓글따라 놀러갔습니다. 거기서 '구글 페이지 랭크의 이해를 위한 간단설명' 라는 글을 읽고 구글페이지랭크에 대한 개념을 조금이나마 잡았습니다. 전 그냥 구글검색을 통해 많이 들어오면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아주 쉽고 명료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SF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혹은 구글 관련 글들을 보고 싶으신 분은 꼭 한번 들리셔서 좋은 글 만나시길 바랍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