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런 저런 고민들도 많고.. 일은 진도도 안나가고...공부는 안되고...가족은 보고싶고...비는 추적추적 오고..게다가 돈도 없고...이미지배너 이벤트 숙제도 남았고...온갖 상념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는 요 며칠...제 머리 속에서 트랙백 놀이 때문에 숨겨져있던 뻘 짓에의 욕망이 용솟음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쓸데없는 블로그나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여 '이 세상 온갖 시덥잖은 것들을 다 투표해보자!!!' 블로그입니다.
http://j4poll.tistory.com 입니다.

팀블로그로 운영할 계획입니다.딴 거 없습니다. 오직 투표로만 운영됩니다.
(세계 최초입니다..진짜루!!!)

관심있으신 분은 제게 비밀 댓글 남기시면...심사후(ㅈㄹ) 필진으로 모시겠습니다.

에..심사 기준은...

1. 나이...따윈 보지도 않습니다.

2. 외모...는 중요합지요!!! 사진 첨부!!! 남녀 공히 수영복 사진 필수!!!

3. 정치적 성향...은 티만 안내면 됩니다. 티 내면 Yoga Fire!!!

4. 재능...은 시니컬함과 삐딱함, 뻘짓거리에 재능을 지니고 있으신 분은
              특별히 따로 모십니다.

5. 수익...이 생길른지는 모르겠지만...무조건 헬맷수대로 나눕니다.
              광고판 될라나요? 그래도 난 부끄럽지 않아! 낯짝따윈 내게 없어!!

6. 운영방안....따위가 있을턱이 없죠. 단 하루에 하나는 꼭 올립니다.
                     투표 결과는 기분내키면 발표합니다.

많이 참석 안해주시면 전 삐질거예요.(아무도 상관안해!!!)
카테고리 넣을데가 없어서 뉴스랍니다. 헐~
혹시 누가 아나요? 이러다가 블로그에서 대통령 선거도 할지..(이런병~그건 정부에서 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