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을 부르는 마법의 피리소리를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그 피리소리가 들리는 곳은 바로 메타 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여러분들은 왜 블로그를 하시나요? 내 개인적인 기록을 남기기 위해서? 내 가족이야기를 멀리 떨어져있는 친척에게 알리기 위해서?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자신의 이야기가 다른 사람들에게 널리 퍼지지 않아도 상관하지 않으실겁니다. 단지 내 친척, 내 친구들만 봐주면 그것으로 족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가족 이야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의견을 피력하기 위한, 혹은 개인의 창작물을 홍보하기 위한 블로깅이라면 여러분은 매일 내 블로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모이는가를 신경을 쓸 것입니다. 또 다른 이유로..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기 위한 이유로 블로깅을 해도 매일 매일 트래픽이 신경 쓰일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수익과 직결되는 까닭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ocial Newworking, 즉 메타 블로그 사이트는 이런 여러분의 NEED를 가장 빠른 시간에, 가장 확실하게 해결해줄 마법의 피리입니다. 여러분이 블로그에 하나의 글을 싣거나 혹은 하나의 사진을 올릴 때마다 메타 블로그 사이트는 그것을 자동으로 그물로 끌어들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본 많은 블로거들은 그 글에 추천, 혹은 방문자 수의 표시등으로 그 글을 홍보하게됩니다. 여러분의 블로그는 메타 블로그 사이트에서 최고의 인기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곧 최고 많은 트래픽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한국내의 메타 블로그 사이트입니다. 등록은 매우 간단하며 이용방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블로그코리아 - 블로거가 하나되는 곳
올블로그 V3.0 beta - 세상을 바꾸는 나, 블로거
미디어몹 :: 블로그 저널리즘
Daum 블로거뉴스
블로그 플러스

자 여기까지는 대부분 블로그를 개설하면서 접하게 되는 정보입니다. 문제는 한국내의 블로거들은 언어의 한계로 인해 스스로 한계선을 만들어버린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보다 더 넓은 세계를 만나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또 그렇게 해야만 합니다. 영어라는 언어를 장애로 보지말고 그 부분만 통과하면 더 많은 기회를 얻을수 있는 'Door'라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게다가!! 해외의 소셜 네트웍 사이트들에도 수많은 한국인들이 활동하고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Stumble Upon
Technorati
Digg
Sk*rt

-연관글-
인기있는 블로거가 되기 위한 15가지 방법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방법_검색엔진 등록
트래픽 양인가? 질인가?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