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없이 많은 숫자의 사업 모델들이 새롭게 시작하고 또 사라져갑니다. 그러다보니 과연 그 비지니스가 수익성이 있느냐 없느냐를 떠나 믿을만한 것인가?하는 신뢰의 문제에 도달하게 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인터넷 비지니스 모델은 항상 자신의 비지니스는 확고부동한 수익성을 가지고 있다고 광고를 합니다. 그리고 다른 비지니스는 다 믿을 수 없는 것이라고 해도 자신의 비지니스는 믿을 수 있는 것이라고 광고를 합니다. 그리고 초기에 열렬한 추종자들에 의해 그 비지니스는 점점 믿을만한, 꽤나 높은 수익성을 가진 것으로 믿어지게 됩니다.

이것은 '집단의 의식이 만들어낸 하나의 허상'에 불과합니다. 비록 그 비지니스가 수익성이 없다고 할지라도 한 집단의 열렬한 지지를 얻게되면 그들에게는 허상이 아니라 '꿈은 이루어진다'가 되어버립니다. 어떻게 이런 것들을 구별해낼 수 있을까요?

http://ripoffreport.com/default.asp
(가장 많은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www.workathomenoscams.com/
(꽤 많은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answers.yahoo.com/
(네이버 지식검색의 야후판입니다)

http://www.reviewstream.com/
(read menu에서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다음 기회에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http://mommysavers.com/boards/money-matters/
(이곳은 forum입니다. search 메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려진 커텐 틈사이로..늪에 빠진거야~

각각의 검색창에서 의심되는 인터넷 비지니스 주소를 입력합니다.

만약 A라는 비지니스를 A'라는 사람은 꽤 수익성이 좋다고 하고, B'라는 사람이 그 비지니스가 사기라고 할 경우는 즉 1:1의 의견으로 나뉘어 질 때는 99% 피해자의 말을 믿으시면 됩니다. 혹은 A''라는 그룹이 그 비지니스가 좋다고 이야기한다면 그 비지니스는 믿을 수 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피해자들은 자신의 피해 상황을 꽤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반면 호의적인 사람은 단순한 설명만을 되풀이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내가 수익을 얻기 위해 회원가입을 한 사이트, 과연 믿을만한 곳인지 수익성이 있는 것인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