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글을 쓰기 시작한 가장 큰 동기는 제 스스로의 생각, 정보, 방법등을 정리하자는 의미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고로 이 블로그에 있는 글은 저를 위한 글입니다. 처음 목적이 불특정 다수를 위한, 또는 수익을 위한 글이 아니기 때문에 글의 질이나 정보의 오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을 먼저 명시합니다. 보기 싫으신 분은 패스.. (야후 뉴스입니다. -_-;)

일단 SEO, CTR이니 CPC니 등등의 용어는 잠시만 접어둡시다.
성질 급한 저같은 사람은 당장 달아보고 과연 그게 돈이 되는 것인지 숫자로 확인하고 싶어하실 겁니다.

하지만!! 구글광고(Google Adsense)를 신청하기 전에 먼저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이제 알 것 다 알았다는 분은...신청하러 갑시다.
그럼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지금 보고 계시는 웹사이트가 우리에게는 금광맥의 입구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라..너무 사행성 조장이 아닌지..죄송합니다)

그럼 순서대로 하나 하나 따라해봅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가입을 누르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하나씩 입력해 나가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의하실 점은 이름 영문의 철자 부분입니다. 그리고 주소가 올바른가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 작성하셨으면 마지막에 있는 공란 4군데를 다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이렇게...
그 다음 정보 제출 버튼을 클릭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거의 끝났습니다. 새로이 애드센스용 계정을 만드셔도 되고, 기존의 구글 계정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제가 가지고 있던 구글 계정을 그대로 이용했습니다. 만약 새로이 만드실 분은 두번째 체크하는 부분에서 '구글 애드센스용으로 새 로그인 이름과...'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다 끝났습니다. 너무 쉬워서 이미지를 올리는 제 손가락이 다 민망할 지경입니다.
이제 하루 이틀 팔짱을 끼고 기다려봅시다.

주욱~ 훑어 보신 분...신청하기 전에 잊어버린 것 없으신가요?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죠.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