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제목부터 약간 메디컬 드라마 분위기입니다만...웃자고 쓴 글입니다. Yoshi Toshi님이 남겨주신 댓글에 반농담으로 답글을 썼었습니다. 말 그대로 블로그에 대한 열정이 시들해지고 예전만큼 재미가 없어진 수많은 블로거들을 위한!! 개점휴업 블로그야!!! 살아나라!!! 금단의 비법!!! 대 공개!!
black magic

어머! ㅅㅂ 깜짝이야!


금단의 비법 1. 돈 무서운 줄 알아야뎌~!
티스토리, 다음, 네이버 블로그 사용하시죠? 공짜 좋죠? 용량 무제한? 트래픽 무제한? 후후 이렇게 엄마의 품처럼 포근하고 안락하게 지내는 그대들이여. 이제 독립 한 번 해보시죠. 하드용량 딸랑 1기가, 트래픽 하루 500메가, 메일 용량 100메가 3종세트가 월 2만원 + 초기 셋팅비!! 돈이 아까워서라도 블로깅에 열심인 그대를 발견할 것입니다.
부작용 - 카드 돌려막기 기술을 배우게 된다.

금단의 비법 2. 어라? 내 블로그 데이터는 어디에?
몇 십, 혹은 몇 백개의 글을 블로그에 올렸던 그 열정이 지금은 어디로 갔나요? 데이터 삭제라는 핵폭탄이 있습니다. 그저 실수로 한 번만 클릭해보세요. 정신이 확 들겁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은 욕망이 마구 마구 솟아나는 비법입죠.
부작용 - 완전 자포자기하여 블로고스피어를 영영 떠나게 된다.

금단의 비법 3. 늑대다~ 늑대가 나타났다. 양치기 중년.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나요? 댓글도 시들, 이웃 블로그 방문도 시들, 글을 써도 반응도 시들...모든 것이 시들시들 하시다면 '늑대가 나타났다~'를 한 번 외쳐보세요. 블로그에다가 연말연시 블로그 이벤트를 열어보세요. 물론 총상금 100만원! 못믿으실까봐 개인 정보 홀라당 공개! 그런 다음 유야무야 넘어가보세요. 당신의 블로그는 그날부터 댓글 성지가 될겁니다.
부작용 - 현피 뜨자는 친구들이 많아진다. ?응?? 친구가 늘어나서 좋을지도;;;

금단의 비법 4. 'Dakchi-Go KKa'
'세상은 넓고 깔 것은 많다'라는 베스트셀러가 있었습니다. 독후감을 써보세요. 예를 들면...'소녀시대 등신시대' 뭐 이런 식으로... '카라를 까라' 뭐 이런...(먼산)
부작용 - 본인이 까는 것이 아니라 까이는 경우가 발생한다.

금단의 비법 5. 무한 예약 발행
지금 여러분의 블로그가 개점휴업 상태라면...남아있는 재료를 아낌없이 재활용해봅시다. 오래 고아 우러나온 글 맛을 느끼게 만들어 보세요. 재탕, 삼탕은 기본이고 십탕! 십이탕! 십팔탕까지!(응? 숫자가 늘어가는 것이 묘한...) 방법은 가장 예전 글을 재발행합니다. 네~네~ 날짜만 바꿔주세요. 그리고 예약발행! 자 이젠 글을 써지 않아도 무한대로 글을 발행하고 있는 블로그를 만나게 될겁니다.(먼산)
부작용 - 개쪽판다.

금단의 비법 6. 꼼수에 능한 그대, 떠나라.
블로그 글의 발행없이 방문자를 늘리는 꼼수
역시 재활용;;;;;
부작용 - 재준씨처럼 원래 그런 놈으로 찍힌다.

결론.
따윈 없습니다.

덧1)
사실 시들해진 블로그를 소생시킬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Free Hug입니다. 이웃 블로그와 한 번 안아보세요. 블로그의 가장 큰 매력 중의 하나는 바로 '교류'입니다. 눈 덮힌 강원도 산골짜기 한 마리 학처럼 독고다이로 블로그를 운영하면 금방 지쳐요. 학춤도 둘이 추면 더 멋있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