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쿡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경제불황(Financial Crisis)이 많은 사람들을 힘겹게 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마음 빡시기 먹고 어려움을 이겨나가도록 해야겠죠. 그리고 이 어려움 뒤의 더 큰 어려움행복한 시기를 기대하며 허리띠를 졸라 맵시다. 자! 최악의 불황 저렴하게 저렴하게 살아봅시다. 한 푼이라도 아끼면서 말이죠.

1. 화장실 종이를 아끼자.
화장실 종이의 용도는 뒷처리입니다. 손에 둘둘 말아 권투시합 나가기 위함이 아닙니다!!
2. 샤워를 빨리 하자.
폭포 아래 명상하는 것도 아니면서 물 틀어놓고 졸고 계십니까? 빨리 수도꼭지를 잠그세요
3. 국을 먹자.
가장 저렴한 방법의 식사 방법은 바로 이것저것 넣어서 만든 잡탕 국입니다. 남은 음식 버리려는 그 손 멈추라.
4. 식당에서 불평을 해라.
음식이 조금이라도 이상하다싶다면 참고 먹지 마십쇼. 최대한 불평을 합시다. 가격을 디스카운트하거나 보너스 메뉴가 나올 수 있습니다.
5. 천천히 운전하라.
과속, 급제동은 기름을 쳐먹는 지름길. 천천히 운전하십시오. 기름도 덜 먹고, 스트레스도 덜 받습니다.
6. 영화는 TV로 즐겨라.
극장에서 영화를 보면 교통비, 간식비 등등의 부가 비용이 듭니다. DVD 대여도 비용이 들긴 마찬가지. TV를 보세요.
7. 무선 인터넷 환경을 찾아가라.
인터넷 비용 또한 만만찮습니다. 무선 인터넷 환경을 무료로 지원하는 곳을 찾아가십시오. 학교, 도서관, 관공서 등등...까페 등에서 지원하는 무선 인터넷 환경은 음료수 값에 다 포함되어 있다는 정도는 아실터!
8. 수돗물을 마셔라.
인터넷에 찾아보면 수돗물을 안전하게 먹는 법 등이 잘 나와있습니다. 괜히 안전하다고 생수 사먹을 필요없습니다. 그것도 어차피 수돗물과 비슷한 정도의 깨끗함 밖에 없습니다요.
financial crisis

아놔~!! 줸장!!


우리 모두 불황을 이겨내는 지혜를 발휘할 때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끝나면 '생활 주제' 블로그로 낙인 찍힐 터! 그리하여 블로그를 위한 명랑발랄상코 저렴한 블로그 글쓰기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1. 컴퓨터를 끄라.
블로그 좀 한답시고 인터넷 창 열어놓고 세월 보내는 분들... 전기세는 누가 감당하는가 하면 부모님과 당신의 '허리'입니다.
2. 종이를 뒤집어 보자.
한 쪽 면만 프린팅된 이면지가 널려있는 사무실 환경, 종이를 뒤집어 봅시다. 그리고 뒷면이 깨끗하면 모아둡시다.
3. 연필을 쓰라.
세상에 별별 희한한 필기구가 다 나와있지만...가장 저렴하고 효과적인 필기구는 바로 연필이옵니다. 우주정거장에서도 사용되는 우리의 초강력 필기구! 연필을 씁시다.
4. 생각을 쓰라.
컴퓨터를 끄고, 종이와 연필이 준비되었다면 블로그에 올릴 만한 글의 초안을 잡아봅시다. 글을 쓰는 촉각, 청각, 시각 등 공감각적인 자극은 당신의 두뇌를 자극할 것입니다.
5. 타자실력을 올려라.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분당 10타 정도의 속도면 글 하나 올리면 전기세 + 컴퓨터 노후화 + 인력낭비 등등의 수많은 자원낭비가 발생합니다. 평상시 시간날 때! 부지런히 타자연습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초안을 10분 안에 끝내버리셈!!!

자 이제 우리 허리띠를 더욱 졸라 맵시다. 어이~ 거기 몸빼 입은 아줌마. 늘어난 고무줄 바꾸세요.
졸 뻘쭘하지만 연관글 읽어보시길;;;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