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Ver.9.6.11

공지사항2011.06.09 16:55

j4blog 공지입니다. (2011년 6월 9일 이후)

1. 블로그 main theme은..
여전히 '블로그 글쓰기'입니다. 개인의 잡담 등등은 앞으로도 더 늘어날 것이고 더불어 관심있는 분야에 관한 잡다한 주절임도 늘어날 것이지만 여전히 j4blog의 주제는 블로그와 글쓰기입니다.

2. 블로그 skin은..
그때 그때 다양한 시도를 해볼 생각입니다. 블로그 운영 초기엔 주인장의 과도한 열정과 친절의 표출 방식으로 스퀸 바뀠삼 ㅋㅋ 등의 뻘글도 썼었지만;;; 이제 그딴 뻘글 쓸 시간도 많이 없어서 그냥 소리소문없이 바꿔

3. 블로그 Monetize는..
아직 큰돈은 벌지못하지만 그래도 도메인 등록 비용 정도는 되기 때문에;;; 사실 돈되는 블로그는 여기가 아니라 딴 곳이라서..쿨럭. 암튼! 애드센스나 기타 광고 등은 그냥 꼬라지 보기 싫어도 한푼이 아쉽기 땜에 설치해둡니다.
'돈에 욕심없는 자만 내게 돌을 던져라.'

4. 블로그 방명록 comments는..
방명록에 일반적으로 남기시는 인사글에 대해서는 답글 남기지 않겠습니다. 물론 하나 하나 다 정성스럽게 남기신 글이기에 빠뜨리지 않고 확인할 것입니다. 시간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함이라서 건방지다 생각지 마시고 부디 이해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5. 블로그 comments는..
제가 인터넷 종량제 사용자이다보니 모든 댓글에 일일이 답을 못달아 줄 경우가 허다합니다. 게다가 시간도 여의치 않고...하지만 되도록이면 모든 글에 댓글을 달고자 노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댓글에 답글이 늦는 경우가 허다할 겁니다. 그 점 이해를 바랍니다. 그러나 광고댓글은 무조건 삭제합니다. 그리고 남의 집에 싸대는 응가같은 댓글에도 답글은 써지 않습니다.

6. 블로그 consulting은..
몇 해 전에 시도했던 블로그 컨설팅 글은 순전히 저의 나태로 인해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던 점을 진심으로 용서를 빕니다. 게다가 컨설팅을 약속했던 블로거에게도 본의 아니게 실망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되려 처음 의도와는 달리 저와 방문자 분께도 약이 아니라 독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당분간, 얼마나 오랜 시간이 될진 모르지만 블로그 컨설팅은 하지 않겠습니다. 물론 저 나름대로의 욕심이 있어서 '언젠가는' 다시 하겠지만 그것이 언제가 될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는 관심없으시겠지만...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중 일부입니다. 일부;;;
j4blog - blogging Tip과 블로그 글쓰기에 관한 이야기를 주제로 합니다.
j4design - blog design과 광고 관련 이야기를 주제로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