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날 처음 날로 먹는 글을 시작한 이후 벌써 7탄까지 왔습니다. 어영부영 날로 먹는 글이 이토록 오랫 생명력을 발휘하는 단 하나의 이유는 여러분의 무한 사랑때문이라고 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근데 다들 회..좋아하씨나바여?)
 
날로 먹는 글이기때문에...진지함 따위는 달나라 관광!! 낯짝따윈 제 고향 해왕성으로!!
달이라고 못 갈 리 없다구

이미지 출처 : 천원돌파 그렌라간


태평양처럼 출렁이는 사랑과 이과수 폭포만큼 쏟아지는 관심에 시덥잖은 블로거였던 제가 티스토리 영광의 100人 중에 포함되었습니다. 제가 봐도 부끄럽기 그지없는 블로그입니다만...저런 큰 영광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후후 저거 닦으면 더 반짝일라나요? >.< ) 선정된 다른 분들께도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궁극의 힘' 님께서 따로 선정하신 '2007 최고의 파워컨텐츠상' 에 선정되어 영광의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일일이 필명까지 다 집어넣고 이미지 제작에 신경을 써주신 '궁극의 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열심히 달렸던 Criminal Minds를 최근 방영분까지 버닝하고나니 막상 다음 버닝꺼리가 없어서 고민하던 차에 페니웨이님의 글 중 '천원돌파 그렌라간' 에 관한 글을 읽고 1편을 봤습니다만...바로 지금 15편까지 '닥치고 버닝' 상태가 되었습니다. 원래 열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터라 일과 공부따윈 '뚫어버리고' 심하게 패닉 상태로 버닝중입니다. 꽤 재밌습니다. 이런 열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제 인생 최고의 버닝 애니메이션을 꼽자면 '진게타로보 ; 지구 최후의 날'입니다. 2위는 '자이언트로보 ; 지구가 정지한 날'입니다. 이 진게타로보 OVA는 어찌나 열혈하시던지...마지막에는 게타토마호크로 별을 자릅디다. -_-;;; 우랴우랴~우랴~앗!!!!
 
뭐 혼자 보내는 중년의 애처로움을 달래주기에는 맥주 한잔과 열혈 애니 혹은 심각하게 진지한 Criminal Minds류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혹...Criminal Minds류의 심리 드라마나 '아 뜨거버 줸장 2도 화상이네'류의 열혈 애니메이션이 있으면 추천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남은 한 해 하얗게 태우고 싶어요!! 기가~드리이일~브레이크으으읏!!!

(위의 이미지의 저작권은 가이낙스꺼예요. 인용할라고 한 컷 따왔어요. 지우라면 냉큼~)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Bookmark하시고 RSS로 무조건 읽으세요.]

AddThis Social Bookmark Button            AddThis Feed Button
Posted by 만귀
,